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스엔에스 차단 확인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6:35

    instar gramg 차단 확인 서로 차단 해제 꿀팁


    >


    안녕하세요, 조이리스트 입니다.연인의 고령은 친구사이역시는 나의 불편한 사람과 SNS의 인연을 끊고 싶은 것은 어떤 과든지 당연하잖아요.그러나 처음부터 차단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도는 서로 맛챠 대는 등 다양한 경우가 많지만 김 1은 다른 스타그램 차단하는 방법으로 차단 확인하는 방법 서로 차단했을 때 해제 법 등 다양한 쿨티프을 회신 드립니다!


    >


    내가 보기 싫은 사람, 또는 내 피드조차 보여주기 싫은 사람을 차단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


    또 그 사람과 친해지는 것 자신 혹은 차단을 제대로 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


    instar gram그램 차단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비결도 알려드립니다. 우선, 차단되면 그 사람의 아기를 검색해도 노출이 안되고, 그 사람이 남긴 댓글의 흔적이 모두 지워집니다.차단당하면 기분이 너무 안 좋을 거예요.그러므로 마주 차단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


    차단된 입장이라면 우선 그 사람의 계정으로 들어가는 것이 중요하지만 흔적조차 없습니다.가장 유 1 한 끈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


    만약 그 사람과 자신의 누구였던 DM이 없었다면, 유혹하는 희망의 끈은, 그 사람들의 친국이 함께 찍은 사진에 차단한 사람의 태그가 남아있기를 바랄 수 밖에 없습니다. 맞차단하는 노하우 맞은편 차단 해제법도 여기에 해당되니 부디, 이노하우를 써 보세요.


    >


    차단을 했는데 사실 차단하고 끝이 아니라 전남친의 전여자친구의 경우 근황이 궁금해서 차단을 풀어볼까 아니면 서로 상완을 자른 상태라면 찾는다는 실수로 나쁘지 않아요 누를까 봐 조마조마했던 적이 있죠?


    >


    조심해야 할 점은 instar gram그램 스토리를 탐색하면 기록이 남는다는 점입니다.즉 스토리를 탐색하면 계정이 뜨는 거예요.그때 실수로 스토리를 봤을때 대처법은 그 사람을 차단하면 스토리 흔적에서 사라질 거예요.


    >


    그 밖에 뭐 유로 어플로 자신을 차단한 사람, 혹은 이 사람이 자신을 탐색했다는 게 떠오르는 것 같은데 그건 뭐 정확하지 않은 수치도 있고 검증도 안 되고 외국어 어플도 많아서 쫄아오는 거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