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캐릭터 “셜록”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던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 - 그의 라이프 및 러브이내용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7:58

    >


    ​ 첫 976년 런던에서 태어났다"베네딕트 콤보베치"(Benedict Cumberbatch)는 영국 추리 드라마 이자 글로벌 메가 히트를 기록했다"셜록"에서의 활동으로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확보한 배우임. 원작의 핵심적 요소와 감수성을 현대적 설정으로 재해석했다는 평가를 받은 셜록은 대성공을 거뒀고, 덕분에 원작을 읽지 않는 사람들도 셜록홈즈의 원작을 찾게 됐고, 다시 셜록홈즈 붐도 나쁘지 않았다.


    ​ ​ 그는 역시 이후<호빗:의미 밖의 여정>,<스타 트렉 다크니스>,<닥터 스트레인지> 같은 블록 버스터 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 경력을 넓히고, 20개 4년 아카데미 상 수상작인<노예 하나 2년>에서 농장주로서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기도 했습니다. 사실 그가 이 영화에 참여한 이유 중 스스로는 실제로 그의 조상이 바르바도스에서 수많은 흑인 노예를 굶겨죽인 대농장주였다는 사실도 포함됐다고 말했습니다


    ​ ​ 2015년 11월 101에는 영국의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서 대영 제국 훈장 3등급 CBE훈장을 받고 화제에 그가 앞으로도 국가 규모의 탁월한 활약을 계속한다면 50대에 접어들쥬소리 기사 작위를 받게 될 기회도 있다고 한다.


    >


    >


    ​ ​ 20일 6년 그는 마블 영화"닥터 스트레인지"에 출연한 어벤져스에서 자신의 역할을 재조명하고 20일 8년 개봉한 영화"인피니티·워"의 홍보 찬데 흰 대한민국을 방문한 자리에서 데힝 민국 팬에 손가락 하트를 보내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답니다.


    >


    ​ 베네디크토콤보베치은 하나 976년 7월 하나 9일 런던에서 태어났 슴니다. 그의 부모인 "Timothy Carlton"과 "Wanda Ventham"은 당시 꽤 유명했던 텔레비전 배우였지만, 그들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괜찮은 아들이 연기에 관심을 갖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베네딕트를 영국의 명문 사립인 '헬로 공립학교'에 보내 공부에 몰두하도록 했지만, 그는 오히려 그곳에서 예술 장학금을 받으며 무대와 예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할로스쿨 재학 당시 베네딕트는 럭비와 그림에 관심을 보였지만, 그의 상상력을 사로잡은 것은 연극이었습니다. 그가 맡은 첫번째 역할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연극"한여름 밤의 꿈"에서 요정의 여왕으로 등장하는 "티탄"(Titania)에서 슴니다.


    >


    ​ 그는 해로우 스쿨을 졸업한 그 다소움, 인도의 Darjeeling에서 곤덱카 그 곳에 있는 티베트 수도원에서 6개월 동안 영어를 가르쳤습니다. 하지만 영어수업은 자원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수입이 전혀 없었고, 그는 수도원 승려와 함께 머물며 이들과 정신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합니다. 몇달 그 다음 다음 그는 맨체스터 대학에서 연극을 공부하느라 직원 및 영국으로 돌아갔고, 대학 졸업 후 그는 런던의 초등 음악 연극 예술원에서 1년간 고전 연극을 배웠습니다. ​ 비록 그와잉프지앙아의 아들이 배우가 되기를 원하지 않았던 부모였지만, 그가 한 9세 되는 해에 그의 아버지는 한 연극 무대에 섰던 그를 지켜봤고, 그때 나 프지 않고 아들이 연기를 하기 위해서 태어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연극이 끝난 뒤 아버지는 베네딕트에게 다가가 내가 지금까지 연기한 것보다 댁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한 구인. 앞으로는 정말 내용 그렇게 해줬으면 좋겠어.. 훌륭한 연기자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겨우 인정받았다는 소견에 베네딕트는 감격해서 눈물을 흘리고 과인 중 인터뷰에서도 그때 아버지의 내용사 배우 활동을 할 때 큰 힘이 된다는 내용도 했습니다. ​


    >


    >


    >


    ​ ​ 그는 몇편의 TV미니 시리즈에 출연하고 연기력을 쌓고 2004년에 출연한 TV영화"Hawking"을 통해서 연기에 대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이론물리학자로 등장한 이 영화로 그는 BAFTA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 윌리엄 골딩의 동명 소설"To The Ends of the Earth"을 세 자루에 난 뭘 제작한 드라마 촬영 때문에 베네딕토는 남 아프리카 공화국에서 4개월 동안 머물면서 스쿠버 다이빙, 스카이 다이빙을 쵸소리우에서 배우는 고래와 상어와 함께 수영도 했습니다.


    ​ 그 곳에 있는 동안 그가 경험한 가장 잔혹한 1는 본인을 포함한 두 동료가 여섯명의 무장 강도단의 갑자기 납치되어 총으로 협박을 받은 것 이오 쯔슴니다. 남아공에서 촬영 중이던 어느 날 이들은 이동 중 갑자기 타이어가 펑크 나 정체불명의 괴한들을 만난 것이다. 'The Hollywood Reporter' 기사에 따르면 베네딕트는 당시를 회상하면서 "강간들이 자신으로부터 성희롱을 당하거나 자신 혹은 어떤 형태로든 고문을 당할까봐 정예기 걱정했습니다"라고 예기했습니다. 다행히 결국 그들은 아무런 설명도 없이 풀려났대요.


    2007년 오스카 수상작"Atonement"에 출연한 후도 침 내 그는 20최초 0년 비평가들의 호응을 받은 영국의 드라마"셜록"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유명 배우 대열에 합류합니다.


    ​ ​ 20최초 0년 그는 BBC TV시리즈로 방영된 셜록에서 주연을 맡아 국내외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작가 아서 코난 도일 경의 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 드라마는 셜록의 소견을 영상으로 보여주면서 보는 이의 시각과 관점을 통해 그 캐릭터와 이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볼 수 있게 했습니다.뛰어난 연기력을 보이고 준 베네딕트는 셜록에 많은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고, 20최초 4년에 방영된 세번째 시즌의 에피소드로 보였던 그의 신들린 연기로 그는 마침내 에미상을 수상했습니다.


    >


    그는 실제로 셜록 촬영 중 음주와 흡연을 중단했고 원작인 셜록 홈즈가 그랬던 것처럼 요가를 습관화하거나 수영하는 등 자신들에게 몇 가지 엄격한 규칙을 세웠습니다. 이 작품이 만들어지기 전, 당시 잘 알려지지 않았던 베네딕트에게 셜록의 역할을 맡기는 것에 대한 불안감도 있었지만, 그래도 제작진이나 프로듀서는 그에 대해 매우 강한 신뢰를 가지고 있어 망설이고 있습니다. 아니라 그에게 이 역할을 제안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어머니는 자신의 아들이 셜록홈즈 앞에 맞지 않는다고 소견해 의문을 가졌지만, 드라마 방영 후 그녀는 베네딕트에게 직접 연락해 당신이 올바른 역할을 맡은 것 같아 나도 무척 기쁘다며 배우로서의 그를 인정해 주기도 했습니다.헤이그다소리에서 셜록의 조수인 닥터 왓슨 역을 뽑는 캐스팅 과정은 굉장히 어려웠다고 하는데, 결국 마틴 프리먼이 그 역을 맡기도 전에 매트 스미스라는 배우가 그 역할을 하기 위한 오디션을 봤어요. 제작진은 오디션에서 보여준 스미스의 연기에 많은 감명을 받았지만 결국 다른 배우에게 왓슨 역을 맡겼고, 스미스는 나중에 닥터 후라는 다른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아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 왓슨 역을 맡은 마틴은 사실 1오디션을 보던 날지가프을 도둑맞았던 탓에 너무 너무 느낌이 주춤하더니 그 모습을 본 제작자들은 그가 이 역할에 훙미이 없다고 소견합니다. 그러나 다행히 두번째의 오디션을 받을 때 마틴은 다시 평정을 찾고 행복한 모습으로 멋진 연기를 뽐내고 제작진들에 만족감을 줬다는 1화가 전해집니다


    ​ ​ 원래 셜록 시리ー즈쵸쯔에눙 6대 테러짜리 에피소드를 방영하고 낼 시각이었습니다. 그러나 BBC측은 이 작품을 텔레비전 행사 형식으로 더 많이 만들길 바라고 있으며, 제작진들에게 3시 노노 30분의 에피소드에 포맷을 바꾸기 요청했습니다. 만약 쵸소움 계획처럼 6대 테러짜리 에피소드를 입은 쿠로 제작 하루 견해라면, 아마 요즘 같은 캐스팅에서 이 작품이 탄셍도에 없었는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그 무렵 베네딕트와 프리먼은 너무 너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고 그러므로 6가지 에피소드를 연속 촬영할 수 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드라마 '셜록'으로 인기를 끌었던 많은 요소 가운데에는 셜록홈즈가 입고 있으며, 본인온의 상징적인 코트인 '벨스태프 코트'(Belstaff coat)가 있습니다. 시리즈가 방영되는 동안 해당 코트는 그가 연기하는 셜록 리드에 최대한 잘 맞도록 디자인되었는데, 사실 그가 입고 본인의 올 코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고 어려움도 적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그가 입은 코트는 수많은 버전을 거쳐 촬영에 사용됐고, 그 과정에서 사용되는 코트 원본은 본인 중에 배우 마크 게티스가 구입해 베네딕트의 생일 선물로 전달했다고 합니다.


    >


    >


    원래 베네딕트는 현재의 아내를 만난 인기 전 맨체스터 대학에서 만난 "올리비아"라는 여성과 수년간 연인관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런 20의 하나하나 해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되고 그에게 3년 다소리 20개 4년 하나하나월, 베네딕토는 "소피 헌터"감독과 약혼을 합니다. 그의 공식 약혼 발표는 당시 영국 타이더스 신문에 실려 화제가 되었어요. 그들은 한 나이 다소리 20하나 5년 2월 하나 41와이트 섬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그 해 6월 1번째 아들"크리스토퍼 칼튼"을 맞 슴니다.


    온라인 매체 'Daily mail'에 따르면 베네딕트와 소피는 'Burlesque Fairytales' 세트장에서 아내 소음을 만났고, 당시 그는 배우이자 대학 시절 애인인 올리비아와 사귀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는 20의 하나하나 나이에 올리비아와 합의 하에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헤어졌고, 그 후 예술가인 "안나의 제이 다스"과 사귀기 시작했습니다. (소피는 20하나 0년에 "Great Performance"이라는 TV시리즈를 지냈으며 20의 하나 한살에서 20하나 2년까지 몇개의 연극을 감독했습니다)


    >


    그렇다면 세트장에서 한 가지를 만났고, 앞으로 이렇다 할 낭만적인 관계가 없었던 두 사람은 어떻게 사랑을 가꾸고 자신감을 가졌을까요?이에 대한 그들의 사생활에 대한 예상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지만 확실한 것은 우정이든 아니든 두 사람의 관계는 5년이란 긴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이어 왔을 것입니다. 2013년 5월에는 당시의 동료인 직접 신문의 관계로 지내던 두 사람이 병 축제에 동참하는 사진이 찍히기도 했습니다. ​ 그들이 함께 프랑스 오픈에 참석한 2014년 6월에 유 춤추는 것으로 열애설이 쵸소움 제기됐으나 그 해 9월까지는 공식적인 연인 관계라는 보도가 하나치에 없었습니다. 두 사람은 사귄 지 불과 몇 주 만에 급속히 친해졌고 베네딕트가 그녀를 자신의 친국인 제이다스 로데스의 결혼식에 데려가 소개할 정도로 이들의 관계는 급속도로 달아올랐습니다. 2014년 10월 8하나"키위 스테이션 게이야 "시사회에 참석한 날 둘은 같은 호텔을 토쟈 신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으나 자신들의 사생활을 무엇보다 우선시하던 이들은 같은 행사에 참석했을 때도 함께 사진을 찍는 것을 피하려고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상합니다.


    >


    >


    >


    >


    ​ ​ 두 사람은 아마도 2013년부터 2014년 사이의 어느 시점에서 우연히 만과 인기 시작해서 연인 관계로 급속히 발전한 커플이란 것이 언론들의 스토리입니다. 베네딕트가 인생의 파트 가택으로서 소피에 대한 확신이 생겼을 때, 그는 곧바로 에든버러로 가서 어머니에게 그녀와의 결혼에 대한 승낙을 얻고, 그 후 약혼 발표를 한 후, 그 후 해에 정식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 행복한 커플의 영화 같은 관계의 시작을 확인하고 싶은 분은 'Burlesque Fairytales' 예고편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셜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인정받은 베네딕트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더욱더 발전과 성취를 이룰 수 있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