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OA :: 신비하고 묘~하다 :: Netflix The OA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3:10

    >


    7년 실종된 플레어가 갑자기 또 잔 결과다. 어디서 어떤 역할을 했는지 양부모가 들어도 말을 아낀 플레어는 자신감이 안 서다는 OA라고 말한다. 사라질 때 맹인이었던 OA는 시력이 회복되고 등에는 알 수 없는 상처투성이다. 도대체 사라진 7년간 그녀는 어디에 있던 것일까.도대체 그녀에게 뭐 하나 당한거지?


    >


    뭔가 되게 오묘해신비롭지만 사후세계와 천사에 대해 이런 견해도 가질 수 있고 자신.. 하는 느낌을 받았지만 느린 속도로 진행되는 이야기의 흐름이지만 나 자신도 놓칠까 긴장하며 보게 된다.내가 찾아보면 OA의 편식이 심하고 자신감이 생긴다는 후기를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호호! SF 요소가 조금 들어 있으면서도 철학적이고 달콤한 재미가 있다.


    >


    >


    여배우들이 너무 예뻐 보이는데 이 장면에서는? 정스토리의 부심 이포~~(하지만 웃는 모습은 조금 어색해~)


    >


    오에이가 7년간 가토효잇동 곳.어떻게 하면 이런 공간을 상상하고 만들 수 있을까?


    >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입만 열면 뜰수록 스포일러가 되니까.요키에서 곰 중~~~~~​ 시즌 2도 오픈되던데...츄에기에 몰아넣고 보지 않고.


    >


    >


    오에이를 보면서 작가가 해석한 사후 세계에 대해 감탄했지만 사실 주연배우였던 브릿 스토리링이 제작까지 했습니다!! 세상은 불공평합니다. 캠브릿 스토리링은 다 가지고 있잖아!!!!


    아무튼... 신선하고 오묘~~~하니만의 독특한 분위기의 미드를 찾으셨다면 넷플릭스 Oh에게 추천한다.스토리 전개가 많이~~~ 느슨해서 너무 늦은 전개가 싫어!! 하는 분들은 통과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 분위기가 독특해서 한번쯤 봐도 좋을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