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령시 목표랑 전혀 상관없는 운동하고 계신가요? 사직동PT FM퍼스널 트레이닝샵으로 오세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4:32

    #사직동pt #사직동피티 #사직동다이어트 #사직동스포츠안녕하세요 fmpt 트레이저네 아이언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운데 감기도 트렌드가 되고 있는 fmpt는 회원분들과 트레이저네 선생님의 열정으로 인해 한여름처럼 뜨겁습니다.^^


    예를 들어서 시 방문자 분들 중에 스포츠는 하고 있는데, 목표가 없는, 스포츠를 자주 하신다는 목표가 있는데 전천가 눈에는 빨리 보이지 않고, 예를 들면 목표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스포츠를 하고 있지 않습니까?바다를 항해하는 배를 예로 들면 목표가 없다는 것은 그냥 바다를 빙빙 돌고 있는 것만으로 목표가 있지만, 목표와 관계없는 스포츠를 한다는 것은 저 섬에 가려고 하는데 정작 배는 준비하지 않고 쓸데없이 등산장비를 준비하는 것과 같습니다.뭔가 한층 더 하고는 있지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이야기군요!


    그렇게 되면 목표를 가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예 못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체육목표가 그만큼 중요하고 목표에 맞는 수단과 방법도 잘 알아야 빠른 시간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FMPT에 오신 회원 여러분께 가장 먼저 체육의 목적을 묻습니다.회원님의 식습관을 비롯한 생활습관을 모두 파악하여 목적에 빠르고 올바르게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수업을 진행합니다.만약 다이어트가 목적이라면, 전신의 근육을 균등하게 사용하면서 지방을 태우는 유산소성을 함께 할 수 있는 전신 유산소성 체육을 실시합니다.


    >


    위 사진은 TRX 스쿼트.상체와 하체의 모든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칼로리 소모가 더 커집니다.다만 그대로 스쿼트만 진행할 수 있지만 한 발로 스쿼트를 하면 더 근력과 균형 감각이 필요하고 운동량이 한층 높아집니다.만약 점프 스쿼트를 하게 되면 TRX를 잡고 점프하기 때문에 무릎에 무리를 주지 않고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칼로리 소모를 폭발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이뿐만 아니라,


    >


    이런 머신을 사용해 칼로리 소비를 높이는 방법도 있겠죠!! 하지만 벌크업을 원하는 회원님들에게 이런 스포츠만 시키면 오히려 몸이 더 날씬해지고 회원님들은 불만과 불만이 쌓일 수밖에 없을 겁니다.그럴 때에는 확실하게 체중을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회원의 대사량을 계산하고 식단을 짜서 식사 단체크림을 꾸준히 하며 근육을 확실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포츠에서 프로그램을 짜면 덩치가 크고 회원의 목표에 빨리 도달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회원들이 다이어트와 몸짱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예시를 들었지만, 저희 FMPT는 회원이 어떤 목적으로든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제가 자신감을 가지는 이유는요!


    >


    >


    >



    >


    >


    이렇게 많은 소품과 다이어트 전문 선생님, 벌크업 전문, 대회 목적 바디 프로필, 선수 훈련 뿐만 아니라 재활 통증 전문 선생님까지 계시니 회원님이 어떤 목적을 가지고 오셔도 회원님이 목적지에 안전하게 빨리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습니다.


    이렇게 많이 소품을 이용하고 운동을 하면 운동을 한다는 느낌보다는 거의 노는 느낌에 될수록 재미 있는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나 소중한 것도 재미 없다고 포기하기 쉽지만, 재미 있는 건 똑같지만 이 내용에서 자주 의견과 인지하고 싶어지네요!그리고 재치 있는 선생님들이 재미 있게 추진하겠습니다. 운동 효과도 2배!


    엔 버디를 재어 뒤만 받고 가도 좋으니 한번 위만 보러 오세요!^^​ FMPT의 예약 전화 번호:051-507-776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