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자동차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5:52



    >


    너도 사람이니? 드라마에서 자신있는 자율주행자동차... 남자라면 차같은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역시 자율주행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


    >


    목차에서 보듯 자율주행과 자동차... 또 미래의 모습까지 올 생각이군요.


    >



    >


    등장인물이 어린이, 미래, 태그, 레벌 박사, 모빌리, 캐릭터 이름도 간단명료합니다.처음부터 무인 자동차를 운전하고 보자~시기는 2050년.자동차 박람회장무인자동차가 상용화되는 시기에 요즘 운전해서 타는 자동차를 더 이상하게 생각하는 시기 교통문화재를 줄이려면 운전대를 없애야 한다는 발상이다.자동차 역사도 본인이 와서 여기저기 지식이 숨어있어요.자율주행 자동차 구조에서 소프트웨어가 뭐라고 들었어요.ᄒᄒ 자동차를 운전하지 않는 애가 경험이 없어서 잘 알까 했는데 읽고 본인이라서 더 운전할 때마다 관심이 많아요.


    >



    >


    토론과 문재 역시 본인이 와서 인공지각에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면 지식이 전부. 인공 지각 프로그램이 명령을 내려 움직이는 인간의 뇌와 같은 기관이라고 했습니다.벤츠 여사와 풀어 보면 자동차 퀴즈 코그 데도 있습니다 20하나 3년 메르세데스 벤츠사는 자율 주행 자동차 S500을 만들었다고 하던데요.저희 본인이라는 현재 전기차가 본인 와있었어요.자율주행자동차의발달로인해서새롭게생긴,본인에게없어지는직업군에대해서도약간토론이이루어지고있죠.타이어의 역사 등 자동차에 관한 자세한 지식도 들어 있습니다.자율 주행의 원리, 본인 프로그램의 원리 등 알 수 있어서 요즘 한창 겪고 있는 드라마도 이해할 수 있고, 4차 산업 혁명이라는 미래에 대해서 조금 이해할 수 있었어요.인간이기에 가능한 제어적인 기계 발달에 다시 한번 소견을 하는 자율주행 자동차에 상쾌하게 들어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