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요금제 알고 꿩먹고 알먹고...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1:14

    요즘 주변에서 넷플릭스가 뭐야? 라고물어보시는분들이굉장히많습니다.김 1은 이 녀석이 뭐라고. 신경 쓰이는 것을 유발시키는가 알아보겠습니다.


    >


    넷플릭스는 인터넷(NET)과 영화(flicks)에서 유료로 영상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별도의 셋톱박스 없이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라고 의견을 주세요.노트북,TV,스마트폰,태블릿으로시청가능하다보니까폭넓게이용할수있어서입소문으로많이가입하고있는것같아요.


    요금 플랜 간의 차이는 꽤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기본 요금제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한 달 한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해지도 가능해야 후 하나 달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한 달을 이용하여 보고가 아니다. 싶으면 ​ 24시간 언제든지 온라인 홈페이지로 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어요 요금 플랜은 가격에 상관 없이 영화, 텔레비전 시리즈, 인터넷 프리 전용 시리즈 등이 보이지만 최신 영화는 별로 오르지 않지만 다양한 미드 시리즈가 있다고 합니다.


    >


    넷플릭스는 저장 기능을 이용할 수 있지만, 저장할 수 있는 콘텐츠의 경우 저장 후 오프라인에서 감상할 수 있지만, 동영상을 파하나로 직접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넷플릭스 앱 내부에 저장되어 앱을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단,하나부의콘텐츠에한해서는저장횟수제한이있다는것을기억하시기바랍니다.​ 인터넷 ​ 풀릭스은 2017년에, 우리들, 나쁘지 않다고 들어<옥자>,<솔 정>,<가스 냉장고를 부탁하고>,< 아는 오빠>,<비정상화 회담>,<오>도우은죠무 차 영역을 키우고 나쁘지 않고 높은 있습니다 ​


    >


    그러면 넷플릭스의 회원가입에 대해서 깊이 배우겠습니다.준비됐나요? 먼저 넷플릭스 계정이 필요해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화면 중앙에 보이는 "301무료 시청"버튼을 눌렀다


    >


    멤버십 요금제 보기 클릭


    >


    요금제 보이시죠? 지원하는 동시에 접속 가능 인원을 세세하게 체크해 주세요.​


    >


    그러면 계정을 만들어주세요.​


    >


    계정을 만들면 되는데, 이메일 하나,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되겠네요.


    >


    결제정보를 등록하는 화면이 나와 나오는데 여기에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멤버십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쯤 되면 옆에 계신 분들은 넷플릭스의 가장 큰 장점(팁)을 아셨을 거예요.^^프리미엄 이용하면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4명이라 믿을 만한 지인과 함께 가격 N/한개 이용하면 ​ 프 ​ 리미옴 기준 3,700원씩만 매달 브그 다소리 하면 되니 놀라운 발견했으니까,니다.(이미 다 알고 있었던 건 아니겠죠?) 또 하과의 칩을 추가한다면 해외 과에 나가서도 언제든지 볼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넷플릭스 단어는 지금 잘 모르잖아요.


    >


    넷플릭스가 뭔지 이웃분들도 아시잖아요^ 지금 처음도 즐겁고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가 되기를 찐감정이 간절히 빌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