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hina 남자배우 -양양杨洋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0:00

    杨양 양양 1991.9.9(상해)양양 웨이보:https://m.weibo.cn/u/1815418641?jumpfrom=weibocom


    >


    처음에 머리를 깍았을 때.. 정예기.. 어떻게 된걸까.. 머리가.. 뭐..? 왠지.. 벌크업한것같네요.. 꽤 남자다..


    >


    PC방에 가면 이런 남자 있지않나요...? 어느 PC방에 있는지 이쁘지않아요. ~China에는 없었어요!!!!!!


    >


    >


    >


    >


    양양... 진짜 티존이 있는 날인가봐ᅮ 한번만 한국에 와봐...내가 할 일이 있어...


    >


    멋진 チュー!! 하사극도 이렇게 잘 소화하죠.우리 양이가~!!


    >


    위험해요 이상해요 흰색 셔츠는 박제로 해. 진짜 미치겠다. コ코 있는 일인데.


    >


    >


    하 형 몸 봐봐 대박! 야! 내가 잘 키워줄게.


    >


    >


    양양...너나 잘해야지...내가 잘해줄게


    >


    >


    잠자는 것도 멋있어~ 중국 어디를 가도 이런 사람을 찾아봤나요? 중국에 살고 있어도 이런 사람 본 적이 없는데 (울음) 중국의 박보검이라는데 박보검은 몇배나 잘생겼는데 중남제일이야.


    >


    저는... 양양도 좋고 린도 좋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