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cypher pt.4 파트별가사(BT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7:52

    >


    RM "이름"(sorry bae) "발소음"(sorry bae) "딕션"(sorry bae) "oh facenot an idol"(sorry bae)" 숨쉬고 i'm sorry bae) "너희들의 건강이니까 i'm sorry bae 방송합니다 i'm sorry bae "errthing errthing shary" 내가 요즘 얄미운 곳으로 옮기자 "내가 얄미운 곳으로 와줘, 얄미운 이른바 얄미운 곳" 넌 날 쏘는 bae와 물어뜯는 거리 bae와 붙어다녀도 you know me 네가 날 싫어해도 you know me 무플보다 악플이 좋아 나는 너를 모른다 but you know my name I love my selfi love my selfi love myselfi know iknow myself RMy selfi love myselfi love myselfi love myselfi love myselfi love myselfi love myselfi love myselfi love myselfi Love myselfi Le 기린 놈들은 내마음대로 따라붙었고, 모든 것이 결백(무대로 나와씹어도 긴 땀 하나 꿰맬 수 없다면, 이제 안 되지.가능이 포기한다고 하는 발음이 ilove my rule, 나의 bro들과의 하나, 그들만의 리그의 플레이어는 그 위의 감독이 되기 때문에, 가능한 한 큰 그림을 그리니까.ck와 high five 눈을 떠봐라, 나의 야망을 기대어 들어라, 애소음으로 마지막이 되는 스토리 I love i love myselfi love myselfiknow iknow mysel FR Mya playa haters you should love yourself brrrrrrrrhhy sho the basicrophan che check와 같이 살아라, 내 인생이야. 손목 위에는 ROLEXclick clack to the bangclack clack to the powi'm so high 어디를 우습게 봐, 네가 도움닫아도 손에 닿지 않아. 꽤 자신의 먼 차이, 절대 볼 수 없어, 너희들의 똥차 콩깍지를 체내 친구로 만들어 놓은 이 강죄야, 농락한 뒤 시체의 상위를 soflyclick clack to the bang you you, 좀 더 쉽게 구하게.i i i i vers i i i y myselfi love i love myselfi know i know i know myself RMya playa hatersyould love yourself brrr I love i love i love myselfi love i love myselfi know i know i know myself​ RMya playa hatersyou should love yourself brr​ ​ ​ ​ ​ ​ ​ ​ ​ ​ ​ Cypher pt.4무대 👇


    만나서 반갑습니다 진도령임(브이) 저녁 6시에 벌써 끝났네요.저는 중이니까 굶겨요.(앞쪽 점심에 라면 하나 넣어놓고 살 빼야겠죠..네..제 뱃살,점,보기만 해도 눈물이 나네요.)쿠로마츠 카오리씨들은.. 뱃살, 없을것 같아...? 이 본인이 뱃살 있는것은 이상하겠지...? 후... 여러분은 저녁을 드세요.저만 안 먹어요.춘향의 모두는 건강해라!!​ 그 때문에 거의 매일 내용도 잘 못하며 파트별로 가사를 유별 본 인 게 쓰는 그런 것도 없는데 봐주고 쓴 글 월 아주 맵고 이웃 걸어 주는 분들 모두는 감사 드립니다(눈물)내가 아내 sound에 게재한 파트별로 가사입니다 born singer를 보는 게 400명을 넘고 있었거든요.감사할 것 증정 내용-다에서 춘향 씨들 하트 파샤, 제가 취미로 하자고 올린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다른 아이돌도 올려드릴게요.제가 저번에는 그 후의 아이돌 힌트를 드린 거예요? 기대해주세요 (이것이 무엇과 기대를..)춘향들 사랑을 하는거야 ■ 우리가 만 자신의 추억이 된 사랑하고 있어 춘향들~굿 범 하세요 좋은 밤 ⚝ 💜 ​ ​ ​ ​@ㅈㄷ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