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안과 백내장,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9:25

    노안은 40대 중반 다음의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서는 증상에 신문이 나쁘지 않고 책 등의 가까운 물건이 나쁘다 없는 말에 초점을 맞추기 어려운 현상을 말하는 것이다.또한 그 시기에는 백내장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


    노안은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져 나타나는 반면 백내장은 수정체가 탁해져 빛이 제대로 투과되지 않고 나타납니다.두 질환 모두 통증이 없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치료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만.현재 시야가 흐릿하거나 이물질이 낀 듯한 감정, 침침한 경우에는 즉시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더 자세한 사연은 유튜브 어린이반 '나쁘지 않으니 이로 인한 눈의 변화'에서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시력이 저하되어 일상 생활 할인이 불편해지는 정도라면 치료에서 불편으로부터 친구가 될 수 있지만,


    >


    40대라면 40, 라식을 권장합니다.이는 레이저 라식과 같은 방식으로 주시안은 먼 거리에, 주시안은 물증리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초점이 전체적으로 잘 보이게 됩니다.근시와 난시까지의 교정은 물론, 지금부터 발동 노안까지 갖출 수 있다.한편 백내장이 있으면 노화된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한다.


    >


    이때 삽입되는 인공수정체 렌즈는 원거리 또는 중거리 중 하나는 시력을 교정하는 단초점과 노안과 중거리, 원거리까지도 개선이 가능한 다초점으로 나뉘며 최근에는 한정된 작업거리에 맞춰진 의향초점렌즈가 개발돼 더욱 빠른 적응기간과 초점전환의 편안함을 기대할 수 있는 스무니다. ​


    ​ 환자의 눈의 상태와 생활 패턴에 대해서 담보 적합한 렌즈를 선택하고 야만족도를 타카 1수가 있습니다.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각막 곡률치 측정하는 IOL-MASTER과 망막 부위 이상인지 확인이 가능한 A/B Scan, 3D정밀 안구 단층 촬영이 가능한 펜타 캠과 함께 ​ UBM검사 기기를 이용하는 오차 없는 정확한 렌즈 크기의 결정으로 부작용의 우려까지 감소했습니다..


    >


    또한 한 전용 레이저 장비의 카타리스 레이저를 사용하여 정교한 수정체낭 절개와 빠른 회복속도를 기대할 수 있으며, 정확한 렌즈 포지셔닝으로 눈 가운데에 정확하게 만들어진 원형 창에 렌즈를 삽입하여 높은 시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3D카타르 리스 레이저 장비는 3D-CT내비게이션을 통한 부위만 정확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각막 내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신속한 진행한 장점입니다.​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20하나 8년 2월 기준 430,000건의 시력 교정술을 달성한 경험이 풍부한 안과이다 과 동시에 ​ 27,000건의 노안 교정술로 달성하고 만족도가 높은 검사와 치료가 가능할 것이다.


    >


    *3D레이저 백내장은 의료 실비와 종신 보험 적용이 가능할 것*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