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취 원인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2:17

    구취원인-편도결석


    안녕하세요 나무동 1이비인후과 병 덕트입니다.오항시 나무동 1이비인후과가 다루어 볼 주제는 구취의 원인 중 하정 부고할 수 있는 편도 결석입니다.많은 분들이 편도 결석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 정확한 정보를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 몸의 목 안쪽, 코 뒤쪽에는 외부 침입 세균이나 이물질을 1차적으로 방어하는 조직이 있습니다.바로편도라는조직입니다.편도의 정확한 기능이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지금은 우리 몸에서 묘은토항스템의 1부를 담당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알고 있습니다.편도에는 작은 구멍이 몇 개 있습니다.굴이라는 표현보다는 홈이라는 표현이 더 어울린 이곳은 sound식물 찌꺼기나 세균이 잘 먹는 1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sound 식물의 찌꺼기나 세균이 끼어 굳어지면서 땅이 좁아질 정도의 크기의 알갱이가 되는데 이것을 편도결석으로 예측합니다."결석"과 예기하고 보면 돌처럼 딱딱하고 너무 나는 아픔을 1우키 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을 하는 분들도 많지만 다른 부위에 생기는 결석 질환과는 별도로 생명이 위협을 1우키지 않아 특별한 통증은 다시 없는 게 특징 이다니다.다만, 목 감기처럼 목이 바짝과 히리 히리 하고 목에 이물질이 끼어 있는 같은 위화감만 있습니다.어떻게 보면 가벼운 증상이라고 하는 의견도 할 수 있는 편도 결석.하지만 아주 심한 입냄새를 유발하기도 합니다.마치 생선이 썩을 때의 단맛과도 비슷한데요.목감기와 거의 같은 불쾌감처럼 구강관리가 뛰어나고 충치나 치주질환 등이 없으며 sound에도 입꼬리가 심하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


    편도 결석은 잘 잡힐 수도 있겠죠.기침을 하고 저 이를 갈던 1도 있고 눈에 보이는 위치에 생긴 경우에는 환자 스스로 편도 결석을 면봉으로 긁는 등의 행동으로 제거하는 경우도 있슴니다.그러나 오히려 편도에 염증을 1. 킬 이 수 있으며 재발하는 경우도 많고 편도 결석 치료를 위해서는 반드시 이비인후과를 방문해야 합니다.


    >



    >


    목동하 본인의 이비인후과에서는 편도 결석 치료를 위해 흡입기로 제거하여 편도에 있는 구멍을 막게 하는 근본적인 치료를 시행합니다.재발이 좋은 1어판이나 증세가 심해진 경우에는 편도 결석 부분 절제술을 고려하고 볼 수 있습니다.모든 편도 결석 환자가 수술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일년 중에서 항생제가 필요한 편도염을 6회 정도나 마찰 눙다동지 매년 3번 이상 편도염에서 치료를 받을 경우, 편도 결석 치료와 관련된 수술비 법을 반드시 상도우이헤 보는 것을 권합니다.본원의 편도결석 부분 절제술에 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와 같은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