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편도결석 제거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1:48

    부산의 편도 결석 제거는 이지슴 이비인후과에서! 편도결석 치식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치료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입냄새는 스스로 불쾌하지만, 다른 사람과 대화를 할 때도 신경쓰이게 됩니다.그런데, 특별한 구강질환이 없는데, 심한 구핵 냄새가 나고 특히 작은 알갱이가 입에서 나온다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이 알갱이는 하얗거나 노란색 이기도 하지만, 지독한 핵냄새가 납니다.그곳은 쌀알의 크기를 하고 있고 입을 벌렸을 때 보이기도 할 것입니다.편도결석은 음식을 먹지 않았는데, 이를 닦았는데도 입의 핵냄새를 유발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고 이로 인해 생활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가끔 스스로 면봉 등으로 목 안을 자극해서 제거하는 분들도 있지만 치아는 상처, 염증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비인후과에서 안전하게 치료받아야 합니다.


    >


    편도결석치식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치료받으세요편도결석의 증상, 편도결석은 입 안이 주된 증상으로, 이를 닦을 때, 기침을 할 때, 가래를 뱉을 때, 입에서 작은 알갱이가 튀어나오기도 한다.입 냄새처럼 인후통이나 두통 등이 동반되기도 한다.편도 결석은 몸에 생기는 다른 결석과 달리 말로서 크기는 0.5mm이상으로 좋지 않은 약간 매울 제가 합니다.편도결석이 있으면 목에 이물감이 나서 식품을 삼킬때마다 불편함을 느낍니다.그러나, 이러한 자각증상도 없이 입에서 악취만 나는 경우도 많습니다.입을 크게 벌리면 편도 안쪽에 낀 결석이 보일 수도 있다.


    >


    편도결석치식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치료받으세요편도결석의 원인 편도결석은 편도에 있는 편도와라는 작은 구멍에 sound 식물이 퇴적되어 세균이 번식하면서 발생하는 것입니다.편도결석의 가장 큰 원인은 만성 편도염인데, 편도염을 자주 앓으면 편도가 부었다가 가라앉았다를 반복하면서 편도과가 커져서 sound 식물이 잘 생기기 때문입니다.비염이나 부비동염으로 인해 후비누설 증세가 나타난 경우에도 세균이 넘어 마스크로 편도결석을 유발할 위험이 높아집니다.침이 부족하고 입 안이 건조한 상태, 충치 등도 구강의 세균 증식을 돕기 때문에 편도결석에 취약해집니다.그래서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고 이를 꼼꼼히 하는 연습, 치실을 쓰는 연습, 양치 후 가글 등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편도결석치식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치료받으세요편도결석의 치료 편도결석은 저절로 빠질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후두내시경을 통해 기계로 결석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그러나 입냄새가 심하고 더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면 간단한 수술로 완치될 수 있습니다.고주파 편도 수술을 주로 이용하면서 목의 내부에 국소 마취를 하려고 브다움이 없어 수술 때 때 로이 첫 0분 이내에 데당이 짧습니다.출혈도 적고 당초 퇴원이 가능하므로 수술 후에도 초상생에 비해 전혀 지장이 없고 회복이 빠르기 때문에 환자들의 부기가 적은 편입니다.그러나 결석이 자주 재발하여 첫 공존이 불편하다면 편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역시 재발 방지 때문에 편도에 염증이 생겼을 경우, 바로 치료한다.


    >


    이지슴 이비인후과는 비염, 축농증, 코골이, 편도 등 하나방적인 이비인후과 과목 외에도 코 성형 및 청각장애 진단 등을 할 수 있는 병원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